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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값택배란 GS편의점 간의 배송서비스를 통한 편의점(GS25)에서 편의점(GS25)으로 배송되는 서비스 입니다. 일반 택배의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점포 제외되며  POSTBOX 무인택배장비 설치점에 한해 가능합니다. 

     

     

     

    1. GS 편의점 택배 예약(PC)

    1. GS postbox 사이트에 접속 및 로그인

    GS postbox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로그인합니다. 아래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2. '택배예약'에서 '반값택배' 선택 (*유의사항 및 취급불가 물품 확인)

    배송 중 규격 초과, 포장 불량 등으로 배송 불가가 확인되면 먼저 "받는 분"에게 안내드린 후 기한 내에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됩니다.

     

    ✅유의사항

    ※ 규격 제한
    - 반값택배 : 세 변(가로+세로+높이)의 합 80cm 이하, 무게 5kg 이하

    ※ 접수 제한
    -접수불가 품목 및 포장불량 품목은 사고 발생 시 보상이 불가합니다.

     ① 박스 포장 및 완충 포장 필수
      (운송장 올바르게 부착한 에어캡안전봉투 가능, 지관통, 쇼핑백 등 포장 불가)
     ② 식품류(냉장/냉동식품, 곡물 등 변질가능한 식품류 일체)
     ③ 액체류(페인트 등), 귀금속, 개인정보 관련물품, 현금, 유가증권 등 금지품목 접수불가
     ④ 무게 5kg 이하, 물품가액 50만 원 이하 물품 접수가능
     ⑤ 파손우려화물(접수불가) : 유리, 도자기, 아크릴, 사기류, 피겨 등
     ⑥ 화물 내/외부의 포장 박스 훼손으로 인한 사고 보상은 불가합니다. (예. 신발박스 등)
     ⑦ 운송장 크기보다 작은 상품 접수 불가(가로 15cm*세로 7.5cm 이상부터 접수 가능) 
     ⑧ 포토카드 접수 시 에어캡/박스/탑로더 포장 필수(포장미비로 인한 흠집 및 구겨짐 보상 불가)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3. 보내는 물품의 정보 기입

    물품가액의 50만 원 초과 시 접수 불가합니다. 택배의 분실 시 물품금액의 보장을 위해 기입하며 허위로 작성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4. 보내는 사람 정보 기입

    배송에 문제가 생기거나 반품을 하는 경우 보내는 분에 기입된 주소로 반송됩니다. 따라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보내는 편의점의 정보가 아닌 보내는 사람의 개인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5. 받는 정보 기입

    편의점간의 배송으로 도착하는 편의점의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저장완료 된 정보는 발송 후 수정되지 않으며 발송 전에는 예약현황 링크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택배금액의 지불 방법에 따라 선불 or 착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2. GS 편의점 택배 예약(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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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GS25 편의점택배 어플 다운 및 로그인 (온라인과 연동가능)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2. 반값택배예약 선택 (*유의사항 및 취급불가 물품 확인)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3. 상품정보 및 보내는 사람&받는 사람 정보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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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GS편의점 방문 및 물품전달 

    전국 어디든 가까운 GS25 편의점을 방문하여 POS를 이용합니다.

    1. 가입한 회원정보로 로그인 or GS편의점택배 어플 내 QR코드를 통해 쉽게 로그인 가능
    2. 등록된 정보의 택배 선택
    3. POS의 설명에 따라 물품의 무게 측정 및 택배스티커 부착 (발송용 스티커를 물품의 가운데 구겨지지 않게 부착하며 회원보관용 스티커로 결제 및 보관)
    4. 선불&착불에 따라 택배금액 지불 및 택배상품전달 (택배 보관 방법과 위치는 편의점에 따라 다르므로 확인필요함)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4. 택배 이용금액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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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25 편의점 반값택배는 기본 1800원으로 발송되며 상품의 무게나 받는 곳의 위치에 따라 금액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GS postbox 사이트 및 모바일어플 내 다양한 혜택을 통해 택배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gs 편의점 반값택배 예약

     

    5. 택배 찾기

    받는 분에게 편의점 도착 QR코드가 발송됩니다. 입력된 편의점에 방문하여 QR코드를 제시한 뒤 택배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보관기간 : 점포 도착일을 포함하여 4일간 점포 보관됩니다. (예) 1월 1일 점포 도착 시 4일까지 보관 후, 5일 반송)
    • 보관기간 내 점포 도착 물품 미수령 시 CJ대한통운 오네(O-NE) 택배사 통해 보내는 분 주소로 반송됩니다.
        (반송 주소가 부정확할 경우 본사에서 보관, 이후 수령 원할 시 추가 운임 발생)
    • 천재지변, 특수기간(명절 등), 점포 사정(주소오류, 부재중 등)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택배이용 시 유의사항

    • 시간: 택배물품을 편의점에 등록 시 물건을 편의점에 보관해야 하는 점 때문에 편의점에 따라 주말엔 택배등록이 불가하거나 정해진 시간 이후에는 등록이 불가한 곳이 있어 참고 바랍니다.
    • 발송: 접수일 다음 영업일에 수거되며 반값택배는 일요일 및 공휴일도 정상적으로 수거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배송 점포가 휴점 혹은 폐점인 경우 대체 점포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 포장: 물품 파손 위험이 있는 포장(ex. 얇은 비닐, 종이..)이나 물품포장미흡(ex. 허술한 테이핑..)으로 인해 물품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 정보: 예약 시 입력한 정보가 잘못되었을 경우 정보 수정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작성 시 정확한 정보 입력 및 확인이 필요합니다. 주소 오기재 시 보낸 사람 주소로 반송되며, 배송비는 착불입니다. 단, 경우에 따라 최대한 빨리 당사 또는 CJ대한통운 오네(O-NE)로 연락 주시면 주소 정정을 도와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주소 정정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도착지에서 배송비가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QR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 반값택배를 보내는 분이나 받는 분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도착 알림톡 QR코드를 선택하시어 재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는 분은 회원 예약현황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고 배송조회 화면에서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 됩니다.
      받는 분은 보내는 분이 예약한 정보가 일치해야 조회가 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받는 점포명을 입력하고 본인인증 후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됩니다. 점포도착 건에 한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재발송 불가 : 고객 수령완료 / 배송 중 / 반송접수 및 반송중인 상태

    도착 알림톡 QR코드 재발송하러 가기

    • 배송기한
      O 내륙↔내륙, 제주↔제주 반값택배는 접수일 포함 4일 내 (동일권역 2~3일 내)
      O 제주↔내륙 반값택배는 접수일 포함 5~7일 내
      O 내륙→도서 반값택배는
      O 울릉도: 주 3회(화, 목, 토) 도착
      O 연평도: 주 1회(목) 도착
      O 백령도: 주 1회(토) 도착
      점포 도착 시 받는 분 연락처로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 발송됩니다.
      (천재지변, 특수기간(명절 등), 점포 사정(주소오류, 부재중 등)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