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M포인트는 가족에 한하여 양도가 가능합니다. 가족카드를 사용하는 가족에게 양도하는 방법가족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가족에게 양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족카드 사용할 때

    • 가족카드를 사용할 때는 현대카드 앱에서 양도할 수 있습니다.
    • 현대카드 앱을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에서 쉽게 다운로드 및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앱 > 왼쪽 맨 위 3줄 모양 버튼 클릭 > '포인트' 검색 > 아래에서 '가족카드 M포인트 양도' 메뉴 클릭 > 정보 입력 후 신청 > 양도 완료

     

    1. 현대카드 앱을 열어서 왼쪽 맨 위에 있는 3줄 모양 버튼을 누릅니다.

    2. 검색하는 곳을 누릅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양도현대카드 M포인트 양도
    현대카드 M포인트 가족카드 양도

     

    3. '포인트양도' 또는 '포인트'라고 검색하면 아래에서 '가족카드 M포인트 양도'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4. 양도 대상자 정보에는 받는 사람의 정보를 넣어야 합니다. 

    5. 신용카드 정보입력에는 보내는 사람의 카드 정보를 넣어야 합니다.

    6. 정보를 다 작성하고 「신청」 버튼을 눌러주면 양도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양도현대카드 M포인트 양도
    현대카드 M포인트 가족카드 양도

     

    가족카드 사용하지 않을 때

     

     

    가족카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현대카드 고객센터에서 양도 신청 가능합니다. 가족이라는 것을 증빙할 자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같이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을 준비해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양도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1577-6000

     

    1. 자료(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준비
    2. 현대카드 고객센터 1577-6000 전화
    3. 상담사 연결 후 '포인트 양도'신청
    4. 번호 안내 받으면 문자로 자료 제출
    5. 포인트 양도 완료

     

    • 경우에 따라 바로 양도가 완료될 때도 있지만 3일 정도 소요될 때도 있습니다.
    • 3일 후에도 양도가 되지 않았다면 다시 한번 연락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 현대카드 M포인트는 가족에게만 양도가 가능합니다.